ABOUT JETTE

회사소개

윤리경영

ETHICAL MANAGEMENT

CHARTER OF ETHICS

윤리헌장

제때는 윤리가 기업경쟁력의 원천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과 시장에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윤리적 경영 실천에 동참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서, 다음과 같이 윤리 헌장을 제정하고 실천을 다짐한다.
  • 하나.우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고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한다.
  • 하나.우리는 기업 간의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한다.
  • 하나.우리는 업무 투명성을 확보하여
    정도 경영을 정착한다.
  • 하나.우리는 이해관계자와의
    부당행위 일체를 근절한다.
  • 하나.우리는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준법 경영을 이룩한다.
  • 하나.우리는 사회적 책무에 충실하여
    국가 발전에 기여한다.
ETHICS GUIDELINES

실천지침

제때는 윤리가 기업경쟁력의 원천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과 시장에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윤리적 경영 실천에 동참할 것을 약속합니다.

제때의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서
직무 윤리 실천 지침을 제정하고 이를 기업활동의 모든 부분에서 지키고 따라야 할 규범으로 삼는다.
1. 공정한 직무 수행

제때의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서 직무 윤리 실천 지침을 제정하고 이를 기업활동의 모든 부분에서 지키고 따라야 할 규범으로 삼는다.

  1. 가. 모든 직무를 정직하고 공정하게 수행하며, 건전한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한다.
  2. 나. 일상생활 및 직무와 관련하여 회사의 품위와 명예를 훼손할만한 비도덕적, 비윤리적 행위를 하지 않는다.
  3. 다. 회사 규정에 없거나 규정이 명확하지 않은 업무를 처리 할 경우에는, 사회 법규 및 통상적인 상식을 기준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수행하며, 사전 또는 사후 보고를 통해 기록을 남긴다.
  4. 라. 사회 법규 및 회사 규정과 어긋나는 부당한 지시와, 이에 대한 거절을 빌미로 부당한 처우를 해서도 안 된다.
  5. 마. 청렴한 임직원의 업무 수행을 위해, 금지되는 범위와 행동기준을 다음과 같이 정한다.

    1. 1) 금품, 접대, 향응, 편의 수수, 제공 금지

      1. 이해관계자에게 금품 또는 사회 통념상 범위를 벗어나는 상품 등을 받거나, 제공하지 않는다.
      2. 이해관계자에게 사회 통념상 범위를 벗어나는 접대, 향응 또는 그에 준하는 편의를 받거나, 제공하지 않는다.
    2. 2) 이해관계자와 금전거래 금지

      이해관계자와 채무거래(금전대차, 보증 등)를 금지한다.

    3. 3) 이해관계자와 공동이익 추구 금지

      이해관계가 있는 협력업체의 지분을 취득하거나 합작하여 투자하는 등의 공동이익 추구 행위를 할 수 없다.

    4. 4) 회사 재산 및 중요 정보 보호

      1. 회사의 유무형 자산을 보호해야 하며, 사적인 목적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다.
      2. 회사의 이익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정보를 외부에 유출하지 않는다.
      3. 회사의 비공개 정보를 이용하여 부당한 거래를 하지 않는다.
  6. 바. 인사청탁 금지
2. 공정한 거래

모든 거래를 공정하고 정당하게 수행하는 것은, 당사와 거래 당사자간의 건전한 유대관계를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당사의 이익에 기여하는 것임을 인식한다.

  1. 가. 법규 및 상관습의 존중

    1. 모든 사업활동에서 제반 법규를 반드시 준수하고 상거래 관습을 존중하며 사업을 수행한다.
  2. 나. 공정한 거래

    1. 모든 거래는 상호 대등한 위치에서 공정한 거래 조건 및 거래 절차에 따라 이루어지도록 한다.
    2. 거래 행위시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금품수수나 선의의 거래를 위반하는 각종 부당행위를 금지한다.
    3. 상거래를 통하여 인지한 상호간의 경영비밀, 정보를 누설하거나 부당하게 이용하지 않는다.
  3. 다. 공동의 이익 발전

    1.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 풍토 조성을 위해 거래자 상호간 동반자 관계를 확립한다.
    2. 서비스 수준 및 물류 효율 향상을 통해 공동의 이익과 발전을 추구한다.